하야방송 | 하야쇼핑몰 | 공지사항 | 기사제보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국제
뉴 스
   
본문내용 작성일
열화상카메라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영광기업 정학영 장로
코로나19로 인해 온 지구촌이 고통과 신음 중에 있다. 대한민국도 예외는 아니다. 기독교계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예배로 인해 비상이 걸렸다. 이러한 상황에서 교회는 앞으로도 코로나 종식 후에라도 예배를 위한 방역시설을 준비하여야 할 상황이다.이러한 시기에 교계를 위해 방역 물품 보급에 힘쓰는 크리스천..
2020-09-07
광명오병이어교회, 교회설립 37주년 맞이해 몽골 게르성전 3곳 건축
‘봉헌된 성전을 통해 날마다 부흥 성장하는 교회가 되길 바래’광명오병이어교회(권영구 목사)가 교회설립 37주년을 맞이해 몽골에 게르성전 3곳을 건축하고 감사예배를 드렸다.광명오병이어교회와 몽골기독교 총연합선교회(회장 김동근 장로)는 몽골 아이악 지역에 헨티, 수흐바트르, 더르너드에 성전을 세웠으며, 이미 몽..
2020-08-04
필리핀 호프미션크리스찬스쿨, 창립 6주년 축제 개최해.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기관으로서 자리 잡을 것”지난 4일부터 9일까지 필리핀 안티폴로시에 위치한 호프미션크리스찬스쿨(대표 이영석 목사)이 창립 6주년을 맞았다. 축제에서는 학생 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축제에서는 한국에서 104명의 호프 가족들이 필리핀을 방문했으며 200여 명의 재학..
2018-12-14
피지 콘로테 대통령 나부아 그레이스 농장 방문
“선진 농업기술 피지인에 전수해줄 것” 당부   피지공화국 콘로테(Jioji Konusi Konrote) 대통령과 농림부 관계자들이 나부아 그레이스 농장을 4월 17일 방문해 선진화된 농업기술을 피지인들에게 전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방문은 대통령궁 리모델링 공사를 하고 있는 GR건설 김다니엘 대표의 요청으로 이루..
2018-04-24
송구영신예배 중에 목사님의 말 한마디에 괴한을 울며 회개하게 한 동영상 일파만파 퍼져.
‘총 들고 교회 안으로 쳐들어가 자신을 위해 기도해줄 수 있냐 물어’   3일 NBS, CBS를 통해 미국의 한 마을에서 송구영신예배 중 괴한이 총을 들고 쳐들어왔다고 방영됐다. 그러나 더 놀라운 것은 이러한 괴한을 목사님의 말 한마디로 울며 회개하게 만든 것이었다. 31일 어김없이 래리 목사(57)는 성도들과 함..
2016-01-05
중국, 스모그로 인한 문제 심각하다…
‘대기오염 예방조치의 최고 등급으로 판단되어져…’ 지난 19일 중국 수도 베이징시가 대기오염 예방조치의 최고등급인 스모그 적색경보를 발표했다. 지난 8~10일 사상 처음으로 스모그가 심각한 수치로 올라갔기 때문이다. 베이징 시는 스모그 적색경보를 ‘심각한 오염’으로 판단하고 사흘 이상 또는 72시간 이상으로..
2015-12-24
“국제 해커조직 어나니머스, IS에 대대적 사이버공격 예고…”
“SNS를 마비시키고 IS 본거지를 추적해 공개할 것”    국제 해커조직 ‘어나니머스’는 지난 16일 유튜브와 트위터 등 채널을 통해 공격을 예고하는 동영상과 문구를 올리며 이번 프랑스 파리 테러의 주범으로 지목된 수니파 무장 세력 이슬람 (IS)에 “전 세계의 어나니머스가 IS를 사냥할 것”이라며 대대..
2015-11-17
미국 하버드대 “폭파위협 받아"… IS ”다음 타격지는 미국 수도 워싱턴 DC“
폭파위협 이후 홈페이지 통해 긴급 대피시켜…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현지 언론은 이날 낮 12시 30분경 미국 명문 하버드 대학교가 확인되지 않은 폭파 위협을 받았다“며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사람들을 긴급 대피시키는 소동이 벌어졌다는 소식을 전했다.    긴급 대피가..
2015-11-17
프랑스 정부, 테러집단 IS에 대해 보복 전투 시작해…
‘전투를 취한 것은 정당한 일이라고 보아져…’    지난 13일과 14일에 극단주의 테러집단 IS로 인해 인명피해를 겪은 프랑스 정부가 이에 대해 보복 전투를 시작했다. 프랑스 정부는 IS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시리아 락까에 총 20차례에 폭격을 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테러집단 IS는..
2015-11-16
‘이게 무슨 나라 망신이야!’ 한국 젊은이들 호주에서 불미스러운 일들 일으켜…
‘성폭행 시도해, 분신하겠다고 협박까지…’      오늘 24일 시드니에서 새벽시간대에 한국인 청년 김 모씨가 도심에서 길을 가던 여자를 수차례 성폭행하려다가 실패해 미수혐의로 지난 21일 체포했다고 호주 언론은 보도했다.    김 모씨는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약 700m 떨어진..
2015-07-24
12